갤럭시 s9플러스 몇가지 팁

갤럭시 S9 플러스 사용 꿀팁!

삼성 갤럭시S9 플러스를 구입한지도 벌써 몇달이네요. 처음에는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는 설레임이 있었지만, 점점 더 기존대로 사용하던것만 사용하고 있다는 점~ ㅠㅠ

그래서 제가 오늘은 갤럭시 S9플러스를 최신 폰 답게 활용할 수 있는 팁 몇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카메라 모드 설정>>

이번 S9시리즈에 적용되는 슈퍼 슬로우 모드입니다. 카메라를 처음 실행 했을때 이전에 사용했던 일반 슬로우 모드가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슬로우 모드 사용을 위해서는 카메라 설정에서 카메라 모드 편집으로  들어가서 후면 카메라 모드 세부목록에 슬로우 모드와 스포츠 모드가 비활성화 상태로 되어 있고, 이 부분을 체크해서 활성화 시키면 카메라 모드 제일 오른쪽 슬로우 모드가 ㅈ거용되는 모습이 보이실 거에요.

카메라 모드 순서도 바꿀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모드는 비활성화 시켜서 원하는 모드만 사용하실 수 있어요.

<< 볼륨 조절 >>

평소 저는 진동모드로 설정을 잘 해두는데, 벨소리 조절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미디어 볼륨 조절을 주로 하는데요. 막상 미디어 볼륨 조절 버튼을 누르면 벨소리 크기가 조절되는게 불편했거든요. 미디어 볼륨 조절을 하려면, 미디어 재생시에 조절하거나 볼륨 조절 패널을 늘려 미디어 부분을 조절해야해 많이 번거럽더라구요.

이떄 음량 조절 창에서 제일 아래있는 미디어 음량 조절 항목을 활성화 시켜놓으면 어느 위치에 있더라도 볼륨 조절 키를 눌렀을 때 무조건 미디어 볼륨을 조절 할 수 있게 됩니다. 저처럼 주로 진동 모드 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팁이 아닐까 싶네요..

<< 무음모드>>

어디 회사나 회의중에 갑작스레 전화벨이나 진동이 크게 울리면 많이 당황스럽죠.그럴때면 빠르게 화면을 터치하거나 스와이프하여 수신거부를 할 수도 있지만, 당황하여 통화거부 버튼을 누를려다가 잘못해 통화버튼을 누르기 일수 인데요. 이럴때 간편 무음 전환 기능을 활성화해두면 편리합니다.

간편무음설정전환 기능을 활성화하면 벨이나 진동이 울릴때 손으로 화면을 덮거나 화면이 바닥을 향하도록 뒤집으면 소리 및 진동이 무음으로 전환됩니다.즉각적으로 반응을 하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팁이라고 할 수 있죠..

<<전화나 메시지 기능을 빠르게 실행>>

최근 통화목록이나 연락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건데요. 설정 – 유용한 기능에서 밀어서 전화걸기/ 메시지 보내기 항목을 활성화 시키고, 연락을 원하는 번호위에서 스와이프만 해주면 되는 기능입니다. 아주 쉽죠~?

이상 알 수도 있는 유용한 팁 몇개 올려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카테고리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