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부유방)살빼기 운동

오늘도 열씨미 운동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근데 살이 살이..ㅠ 특정 부위가 잘 안 빠지는 거에욥..ㅠ 그래서 이 특정 부위를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워지면 민소매 많이 입으셔야하자나요…ㅡ,ㅡ

그래서…!!!!

오늘은 특정부위..!! 저도 잘 못 빼는 겨드랑이 살빼기 운동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이 부위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는 중에 마침 좋은 운동법이 있어서 소개할께요~!  (지방덩어리 퐈이야!!!! 해야죠잉~~~^^;;)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그 지방덩어리 원인부터 찾아야겠죠?

그 부유방이라는 부위가 대흉근이 지나가는 부위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좀 더 잘 생긴다는 지방….그것이 여성호르몬의 영향 때문인거는 안비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식습관 불균형으로 인해 근육이 없고, 상체 근력들이 손실되어 보기 싫은 군살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부유방 없애기 위한 대흉근 운동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두가지 방법이 있겠는데요? 아주 간단해서 여러분들 따라하기 어렵지 않을거에요옵~~

첫번째로 : 푸쉬업운동

두번째로 : 플랭크 응용운동

어느 부위에 집중해서 운동을 해야 할까요? 가슴쪽에서 가장 바깥쪽에  자극을 주면서 운동을 할거에요.

본격적으로 푸쉬업을 시작해 볼까요?

첫번째!

먼저 엎드려 뻗쳐 자세로 푸쉬업 자세를 가슴과 팔이 일직선이 되도록 가슴을 활짝펴서 배가 떨어지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준 상태에서 서서히 내려갑니다.

시선은 정면을 보며 팔꿈치를 조금씩 내리며 천천히 올라오는 것을 반복합니다.  푸쉬업 15회 3세트씩 해줍니다. (풀가동을 하는 것보다 푸쉬업을 좀 더 편하게 하시면서 부유방쪽 지방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

기초 플랭크 자세에서 몸을 들어 올려 한쪽 손을 가슴 옆으로 벌리면서 복부 벨런스를  맞춰주며 팔과 가슴까지 쓰면서  10초 버터기 들어갈께요. 이 자세를 5회 정도 반복합니다. 그러면 부유방 운동 끝입니다요! 참 간단하죠잉?/!

잘 빠지지 않는 대흉근 운동 두가지를 꾸준하게 반복하시면 부유방부위는 자연적으로 해결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지방덩어리 뽜이야!!!ㅋ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고, 올 여름엔 자신감 있는 민소매 입으시길 바래용~~~~~^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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