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빠진 콜라 활용팁!

패스트푸드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콜라…!그치만 요즘 현대인들은 빠꼼이? 가 되어 탄산음료에 대한 편견이 많지요..? 원래 콜라가 소화제로 만들어져 나왔다는 사실은 알고 계신가요?? 너무 맛있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먹기 시작해서 음료화되어 지금의 콜라가 되었다는 낭설? 이 있다고 하네요..(믿거나 말거나..)

톡톡 쏘면서 달달한 맛이 일품인 콜라는 패스트 푸드 음식에 없어서는 안되는 음료가 되어 있는데요..저는 당이 많이 들어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들은 너무나 좋아해서 안 먹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사실 그게 잘 안되는데요…

가끔 피자를 시키고 남은 콜라,,,,마냥 버리기만 했는데요…..
이 김빠진 콜라가 집안에 효자 노릇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ㅋㅋ

특히나 주방에 많이 쓰인다는 사실..!!(주부들은 귀가 쏠깃하죠잉~~~?^^; 먹고 남은 밍밍해진 콜라는 보관했다가 휴지에 조금 묻혀 가스렌지위 기름때가 졌을때 닦으면 짱짱 좋다는 사실! 저도 몰랐네요..ㅠ 다 버렸는데~~~ 그리고 부식된 가위나 그릇등을 콜라에 넣어놓고 시간이 지나면 녹슨 부위가 말끔하게 사라지게하는 효과가 있다는데 알고 계셨는지….?  이밖에도 콜라는 고기잡내와 육질을 부드럽게 해주기도해서 활용도가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히 화장실 청소할때 락스보다 세제보다 더 좋은게 콜라로 청소하는 거랍니다….요거요거 정말 유용했어요…!! 세면대나 화장실 변기에 먹고 남은 콜라를 뿌려두고 한 10분뒤나 청소를 해보시면 아마 바로 아시게 되실거에요.. 찌든때가 말끔히 지워지거든요… 김빠진 콜라 이젠 버리지말고~~~ 청소에 이용하세요~~~~^^;;

카테고리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