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숱 많아지는 사소한 습관

나이가 들수록 헤어 스타일이 그래도 제일 신경쓰이는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탈모가 있는데요.   평소 사소한 습관만으로도 머리숱이 빠지지 않게하는 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첫째로, 스트레스해소하기
탈모의 주 원인은 스트레스! 탈모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이나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하죠..스트레스를 쌓이지 않도록 평소 여가활동이나 충분한 수면을 통해 기본적인 스트레스는 해소해 주세요..

둘째로,  저녁에 머리감기
머리는 아침보다는 저녁에 감는것이 좋아요
하루종일 두피에 쌓인 노폐물들은 저녁에 씻어야 빠르게 배출되어 탈보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머리는 감고 바싹 말려주는것도 중요하답니다.

셋째로,  머리 자주 빗어주기
머리를 빗을때마다 자꾸 머리카락이 빠져서 잘 빗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죠? 머리를 자주 빗질해주는 것만으로 두피마사지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고 탈모예방에도 도움이 되요.  끝이 뭉뚝한 빗으로 자주 빗어주세요~~

넷째로, 비타민과 단백질 섭취
모발에 좋은 대표적인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과 단백질이라는 사실!
특히 검은콩이나 해조류는 단백질함량이 높아 모발 건강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하네요. 건강한 모발을 위해 영양까지도 꼭 챙겨주세요~

5. 야식 먹지 않기
모발은 열에 매우 취약해 두비에 열이 몰리면 모발의 교체가 빨라져 두피 상태가 더 악화된다고해요.  휴식을 취해야 할 늦은 시간에 음식을 섭취하면 소화기에 무리가 가서 평소보다 많은 열을 발생해 두피에 좋지 않다는 사실~! 알고 계신지,,,,,늦은 시간 야식은 피해주시는게 좋겠지요?^^

제 짧은 소견이지만 머리 숱 많아지는 팁 일상 생활에서부터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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