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복부 뱃살 빼는 기본운동소개

복부 특히 뱃살 빼기는 제일 힘든거 같아요..그리고 시중에도 엄청나게 많은 복부 운동이 소개되고 있지만요,  저 같은 경우도 임신과 육아로 지쳐 쳐진 뱃살을 어떻게 할까 하던중에… 일단 늘어진 뱃살부터 조금 단단하게 해주자라고 시작을 했어요..

1년전부터 늘 하던 운동이 있어서 소개 해 드릴려고합니다~~~~

우선, 모든 운동에는 호흡이 같이 가야해요..! 들숨/날숨 조절만 잘하셔도 운동 효과는 거짓말 조금 보태,,,;; 두배가 된답니다!!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일 기본적인 것부터 소개해드릴께요..

+ 바른 자세로 바닥에 매트같은걸 깔고 눕습니다. 체크할 부분은 호흡에 집중하는거요.

+ 한쪽 무릎을 가슴쪽으로 바짝 끌어안고 배에 힘을 주며 허리를 바닥으로 꾸욱~ 눌러줍니다. 허리가 뜨지 않게하는거죠… 그리고 반대쪽 발은 바닥에서 10센티 정도만 띄운다 생각하시고  들어주시고, 왼발 오른발 반복해줍니다. _ (이 상태로 10회 반복해줍니다.)

+ 그 다음은 위에 동작이랑 동일하며, 머리를 바닥에서 들어 시선은 배꼽으로 가게해주면서 허리 안뜨게 호흡을 후~ 하면서 위와 같이 똑같은 동작으로 10회 반복합니다.

이것만 5세트 매일 반복해도 뱃살 빼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

그리고 난이도는 점점 몸의 변화에 따라 올리시면 되세요…

이상 아직까지는 멀기만 한 똥뱃살이지만 이렇게 매일 반복적으로 하시다보면 분명 딴딴한 복근까지는 아니지만, 납작한 뱃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실꼬에요~ㅎ

다음엔 플랭크 운동과 함께 뱃살 빼는 운동 소개할께요~~~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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