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팔뚝 초간단 운동법을 알려드립니다.

팔뚝에 붙은 불필요한 살들이 한번씩 신경이 쓰일 때가 있죠..?

저도 물론 마찬가지입니다. 연예인처럼 갸느~다란 팔뚝을 만들고 싶죠..

그래서  하루에 10분 정도만 투자해서 갸날픈 팔.뚝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같이 하시면 좋을 거 같아 몇가지 팁을 드릴께요~

지금부터 요시땅!!!!

  •  니 푸시업

엎드린 자세에서 뒤 발끝을 들고 무릎과 손바닥으로 몸을 지탱합니다. 그뒤 고개를 든 상태로 팔뚝과 팔에 힘을 주며 푸쉬업을  한 5번씩 반복합니다.

  • 암 워킹

곧게 선 상태로 무릎을 굽히지말고, 허리만 숙여 엎드립니다. 그 뒤 다리를 땅에 고정한채 팔을 움직여 최대한 앞으로 갑니다. 이 때 무릎이 굽혀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덤벨 킥백

허리를 바닥쪽으로 숙인다음 무릎을 살짝 굽힌 뒤 엉덩이를 뒤로 빼줍니다.

팔을 옆구리에 고정한 상태로 덤벨을 가슴쪽까지 들어 올려줍니다. 이때 팔은 직각을 이뤄야하구요… 이 동작도 한 10회를 반복합니다.

  • 덤벨 익스텐션

덤벨을 든 팔을 위로 쭉 들어 올려 몸과 일직선이 되게 합니다. 그 다음 팔이 직각을 이루도록 뒤쪽 방향으로 내려줍니다. 한쪽에 5회씩 총 10회를 반복합니다.

  • 소머리 자세

양쪽 팔을 뒤로 넘겨 위 아래로 잡습니다. 잡히지 않는다면 수건 등을 잡고 해도 좋습니다. 등에 팔이 밀착되도록 해서 등과 어깨가 펴지는 느낌으로 합니다. 무리가 되지 않으면 이 상태로 허리를 앞으로 숙이면 운동효과는 더 좋습니다.  20초간 유지하며 팔 방향을 바꿔가며 한번씩 더 합니다.

  • 고양이 등 펴기 자세

엎드려 엉덩이를 하늘로 향하게 하여 양팔을 앞으로 뻗어 가슴과 턱을 바닥에 댑니다. 이 때 어깨에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면 15초가량 유지하며 스트레칭 하고,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어때요 할만하신가요?? ;; 아구아구…힘들어요..ㅠ 이렇게 매일매일 습관적으로 30분 정도 투자해서 예쁘고 갸날픈 팔뚝 만드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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