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 스트레칭 방법

키 크는 스트레칭 몇가지만 소개해 드릴께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써 우리 아이 키크는거에 되게 민감한데요..? 쭉쭉 커주면 좋은데 엄마 뜻데로 커주는건 희망일 뿐이죠….//

키는 평소 생활습관도 중요하지만 매일 꾸준한 스트레칭 또한 키 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몇가지 팁을 소개할께요..!!!

1.기지개 펴기

키크는 스트레칭 중에 제일 흔한 기지개 펴기 누구나 알고 있지요? 아침에 일어나면 긴장된 근육도 펴주고, 혈액순환도 도와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줘 아이들 성장발달에 이것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아요..

2.복식호흡

평소 숨을 쉴때 배 깊은 곳까지 숨을 쉬는게 복식호흡인데요.  보통은 폐로 숨을 쉬는데, 복식호흡은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서 배가 팽팽하니 팽창된 느낌으로 들이마시며 내시며를 반복하는데, 풍선에 바람을 넣다 뺐다 한다 생각하시면 편하실거에요.

3. 그외 팔을 위로 펴서 상체를 일으키는 운동인데, 손은 가슴 옆 쪽에 대고 바닥을 짚은뒤 팔을 지탱해 상체를 천천히 들어 올려줍니다. 이 동작을 10초간 유지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또 한가지는 팔을 앞으로 나란히 해서 발쪽으로 몸을 굽히는 동작인데 이때 양 다리는 곧게 편자세로 허리를 천천히 앞으로 숙여주면서 꼬리뼈를 뒤로 빼주고 10초간 그 자세를 유지해주세요. 허벅지 아래쪽 근육과 성장판에 자극이 가서 키 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니만큼 잠 자기전 우리 아이들에게 매일매일 엄마가 함께 해 준다면 재밌고 유익한 운동법인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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